쩜오알바 업소리스트

우선 여자알바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편견부터 알맞게잡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업소에서 일하는 언니들의 아름다운 얼굴, 의상과 메이크업, 비싼 명품 등 겉보기엔 여자알바가 매우 화려한 세상처럼 느껴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 숨은 어두운 모습을 겪어보지 않은 언니들은 일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대처가 어려운 일에 무척 당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낮의 일과는 완전히 다른 세상이므로 몇몇 힘든 일들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 부분에서 살펴보면 낮의 일반적인 일과 그렇게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선배나 거래처 등의 성향을 맞추는 경우 또는 철저한 자기 개발 등이 이에 속할 것 입니다. 그렇다면 여성유흥알바만이 가진 성격과 평범한 직군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밤알바

 


업소에 따라선 오히려 손님보다 언니가 더 갑의 위치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업소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업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러한 경우 언니가 오히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칠 수 있으며, 운영자가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우에 화가 나서 퇴사해버리면 가게 입장에선 마이너스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언니가 갑인 업종도 생각보다 많다고합니다. 뛰어난 아가씨, 소위 에이스가 된다면 가게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대접은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언니가 하기 나름인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것입니다.

유흥알바 업종은 철저한 실력 위주의 세상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능력에 따라 급여 액수가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간단히 말해 일을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겠죠.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보통의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페이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 내 직급에 따른 임금 체계까지 있어, 그 룰에서 벗어날 만큼 높은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자알바는 다릅니다. 스스로 얼마나 열심히 일하느냐, 얼마나 업무를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임금 격차가 2~3배 이상 달라지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챙기기도 합니다. 이처럼 본인의 실력과 업소에 맞는 자신만의 매력에 따라 많은 수익을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의 호감도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이 반드시 필요 할 것입니다.

여성유흥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유흥알바를 시작하는 여러 이유중에 가장 높은 계기는 바로 금전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아가씨 알바 있어도 계속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침체로 인해, 삶이 더욱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상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페이를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기에 많은 페이를 얻기 위해 여성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가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기본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일 하게 된다면 더 많은 페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페이는 사람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일반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페이를 단시간에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밤알바를 시작하게 된다고 볼 수 잇습니다.

근래에는 언니들의 시급 또는 티씨의 상승으로 예전보다 더 높은 페이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 5년에서 10년 동안 언니들의 급여 상승폭이 크게 인상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세계 금리 및 국내의 물가 상승으로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지급하는 업소가 성행하기 시작하였고, 이한 흐름은 모든 업소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언니들이 밤알바에 더 몰리기 시작하였고, 그 만큼 언니들만의 스스로의 능력이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언니일지라도 강남의 경우, 외국인 접대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외국어가 가능한 언니를 조금 더 선호 한다거나, 성향이 활달하여, 손님들과 좋은 환경을 연출하게 된다면 업종에서는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챙겨 주면서라도 함께 일하기를 원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본인마다 자기 개발과 업계 환경의 흐름을 잘 파악한다면 보다 높은 급여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쩜오알바 업소리스트”

Leave a Reply

Gravatar